베트남 항공권 최저가 구매 팁

저는 업무상 비행기로 이동할 일이 있어서 항공권을 자주 구매합니다. 이 글에서는 베트남 항공권을 최저가 구매하는 플랫폼과 다양한 팁과 경험을 제공합니다.

스카이 스캐너

스카이스캐너 어플은 베트남 항공권을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스카이스캐너는 베트남 내에서 활동하는 항공권 예매 앱 트래블 보카, 아고다, 클룩 등보다 저렴합니다. 특히 다구간 여행이나, ‘가장 저렴한 달’ 검색 기능을 활용하면 1년 중 가장 저렴한 달을 찾을 수 있습니다.

구글 항공편 검색

구글 항공권 검색은 다양한 여행사를 취급하기 때문에 한눈에 프로모션 나온 저렴한 항공권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베트남 항공권 구매 관련 팁

베트남 항공권을 가장 싸게 구매하는 골든타임은 언제일까요? 다양한 팁 지금부터 공개합니다.

가장 저렴한 요일은 언제인가요?

여행 전문 플랫폼의 통계에 따르면, 주중 첫날인 월요일과 화요일이 저렴하다고 합니다.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은 주말을 끼고 놀러 가는 관광객과 관련 관광 상품이 있기 때문에 가격이 비쌉니다.

몇일 전에 사야 최저가 항공권을 구할 수 있나요?

베트남 항공권

위의 표에 따르면, 출발 70일 전후 항공권이 최저가입니다. 항공사에서는 표를 판매하기 위해 가격을 조정합니다. 4개월 부터 가격을 내리기 시작하여, 일반적으로 70일 전이 가장 저렴한 가격대입니다. 가끔 좌석이 너무 팔리지 않으면, 비엣젯이나 베트남 항공에서는 한달 정도 전에 핫딜을 통해 프로모션 가격에 좌석을 판매합니다.

하루 중 가장 비싼 시간대는?

베트남 설문조사에 따르면 항공사의 골든 아워는 12시부터 14시(점심시간)이라고 합니다. 이 시간에 항공사의 트래픽이 높게 발생하며 항공권이 비싸게 판매 될 수 있습니다. 오전 8시 혹은 오후 시간을 이용해 보세요.

베트남 공휴일

베트남 공휴일은 가능하면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베트남 법정 공휴일은 11일밖에 안 되며, 주 6일 근무가 일상입니다. 일 년에 쉬는 날이 며칠 없기 때문에 베트남 공휴일 항공권 가격이 비싸집니다. 특히 음력 설은 베트남의 가장 큰 명절이기 때문에 항공권이 3~4배 비싼 가격에 판매됩니다. 베트남의 공휴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 설(뗏) 연휴 : 음력 1월 1일
  • 해방 기념일, 노동절 연휴 : 4월 30~ 5월 1일
  • 독립 기념일 : 9월 2일

최저가 항공권 검색

마침 하이퐁에 갈 일이 있어서 직접 가격 비교를 해보았습니다.

90일전 항공권 가격

90일 전 하이퐁-호치민 왕복 항공권 가격을 확인해 봤더니 470만동입니다.

베트남 항공권
출발 90일 전 하이퐁 비행기표 티켓 가격

70일전 항공권 가격

70일 전 하이퐁-호치민 왕복 항공권은 290만동입니다.

베트남 항공권
출발 70일전 하이퐁 티켓 가격
베트남 항공권 베트남 항공권 최저가 구매 팁
저렴한 가격에 비행기표를 예매하였습니다.

한번 알아두면 두고두고 써먹는 베트남 항공권 최저가 예매에 관련한 정보를 정리하였습니다. 코로나가 끝나고 항공권 가격이 많이 올랐습니다. 이런 시기에 조금이라도 싸게 구매하면 좋겠습니다. 다들 즐거운 여행 되세요. 베트남 택시를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2 thoughts on “베트남 항공권 최저가 구매 팁”

Leave a Comment